신변잡기2016. 5. 30. 16:08

블로그 배경 이미지 변경.



제목 이미지는 그대로지만 

오늘 보니 왼쪽 상단은 비어있길래 배열 방식을 바꿈.

그래서 양측으로 검정 이미지가 반복된다.



몸통 이미지는 작년 2월에 찍은 사진으로 변경.

이전에 사용하던 배경은 너무 회색빛이라 하단 메뉴가 거의 보이질 않음.

(근데 지금도 그렇게 잘 보이는 것 같진 않다. 메뉴 글씨 색상의 문제- ㅁ-ㅋㅋ)




반응형 스킨이라는 게 여러 가지 있는 것 같던데

요즘 모바일 웹에서 볼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 같은 그런 배치인가 싶기도 하고.


몰랐는데, 티스토리 앱이 있었다!!!!!


헉- ㅁ-

이제 알았어...


이거 받고 처음엔 어떻게 내 블로그로 들어가야 하는지 몰라 좀 헤맸다.

왼쪽 상단 아이콘을 탭하면 거기서 내 블로그 이름을 선택할 수 있음.


근데 모바일 웹에서 보이는 거랑

티스토리 앱에서 보이는 거랑 다르다.


모바일 웹에서는

예전에 내가 설정했던 모바일 스킨이 그대로 나옴.

(모바일 스킨 설정할 때, 나처럼 스킨 제작이나 이런 지식이 전무한 사람은 별로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폰트 색상 바꾸고 그런 정도로만 가능했던 것 같다. 그때나 지금이나 내가 설정한 모바일 스킨은 정말... 못났음 ㅠ)



네이버는 모바일 웹에서랑 모바일 앱에서랑 동일하게 나오던데.

네이버를 쓸 때 칭찬해 줄 점이 있다면 그건

사용자가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회사가 알아서 적용을 시켜준다는 느낌?



내가 티스토리 만들기만 했지

티스토리 공부도 안 하고 가끔 글만 쓰는지라 이렇게 느끼는가 보다. 

'신변잡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북 2권 드디어 완성!  (0) 2021.01.23
게으름의 끝판왕, 포토북 만들기ing  (0) 2021.01.19
아아...아이폰...  (0) 2015.08.05
건강한 몸을 위하여  (0) 2014.03.23
신기한 블로그의 세계  (0) 2013.11.22
Posted by kwul_tokki